본문 바로가기

나눔을 위한/1단계-애드센스

구글 계정 만들기

반응형


구글 계정 만들기

구글 메일을 사용하기 위해서 구글 계정의 필요성을 느꼈던지, 아니면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어서 조그만 수입을 얻기 위해서든, 먼저 구글 계정을 만들어져야지 할 수가 있답니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란 말 누구나 알고 있죠? 하나씩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나도 구글 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답니다.

먼저 이곳으로 이동하면 구글 메일 계정을 만들수가 있답니다.



클릭하셔서 구글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이 띄워졌으면 화살표 방향의 "로그인" 이란 단어를 찾아야 합니다. 찾으셨으면 클릭하세요.



클릭을 하면 가입을 위한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화면 하단 우측을 보시면 "가입하기" 버튼이 보인답니다. 위쪽은 기존 구글 이메일 계정이 있는 회원들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기입해서 구글 메일 계정을 사용하기 위한 곳이랍니다. 우리는 이메일이 없으므로 당연히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구글 이메일 계정을 만들러 가야 한답니다.


꾸우욱 눌러주세요.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구글 메일 계정을 만들기 위한 화면으로 이동이 된 답니다.

아래 중요포인트를 잊지 마세요.
 
   1. 자신의 현재 이메일 주소를 넣기.
   2. 단어확인을 위한 문자 넣기.


단어 확인 입력을 잘못하면 계속해서 넣어야 하므로 신중하게 넣어야 한답니다.


"동의합니다." 버튼을 누르는 순간 이제 구글 메일 계정을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축하합니다. 무엇이든지 첫걸음이 어렵지 두번째 세번째는 어렵지가 않답니다.

구글 메일 계정을 사용하실거면 아래 사항이 필요없지만, 구글 메일 계정도 있고, 블로그도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한번 내 블로그에 삽입해 보세요. 작은 금액이지만 분명히 도움이 될 수있는 금액이 될 수 있어요.

밑에 방법대로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내 통장에 머니가 들어와 있는 모습 상상만 해도 즐겁지 않으세요. 

[1단계 - 애드센스] - 애드센스 공익광고 다른 수익 광고로 대체하는 방법
[5단계 - 수익형 사이트] - 애드센스 일본판 ? 카우리 - 블로그 수익 극대화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비활성화) 예방 법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본문 중간에 삽입하기.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카테고리 옆에 넣기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상단에 2개 배치하기.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본문 상단 또는 하단에 광고 달기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코드 생성 하기.
[1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계정 가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