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을 위한/1단계-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중간에 삽입하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본문 중간에 삽입하기

블로그들을 보면 사진 밑이라던지 글 중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죠. 간단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먼저 링크단위의 애드센스 광고를 가져와야 한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콘텐츠용 애드센스를 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답니다. 취향대로 고르시면 되는데, 그 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468 * 15 에 단위당 링크 4개를 선택한답니다.



혹시 다른걸 원하신다면 광고형식을 클릭하시면 하단 화면에서 나오는 것과 같이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나타난답니다. 스크롤을 하면 맨 마지막에 나타난답니다.



468 * 15 에 단위당 링크 4개 를 선택하셔서 광고코드를 가지고 온답니다. 그 다음에는 글쓰기 화면으로 넘어가서 서식을 클릭한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에서 가지고 오신 광고를 삽입한답니다.

참 이 화면은 HTML 로 들어가서 삽입하는 화면입니다 .

코드는 다운로드 하셔서 복사해서 넣으시면 된답니다.




좌측 상단에 HTML BOX 를 클릭하시면 HTML 을 작성 하실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간답니다.

그리고 저장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넣고 싶은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서식 란에 있는 부분으로 클릭하시면 링크단위를 삽입할 수가 있답니다.


서식은 사용하고 싶은 글 박스나 내용들을 저장해놓고 그때 그때 불러내서 사용할 수 있는 부분 이랍니다 .

혹시 궁금한게 있으면 글 남겨 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0/08/30 - [2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카테고리 옆에 넣기
2010/08/29 - [2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상단에 2개 배치하기.
2010/08/29 - [2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본문 상단 또는 하단에 광고 달기
2010/08/31 - [2단계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비활성화) 예방 법


[관련연관글]
티스토리장점.티스토리하면좋은점
대학생재테크방법, 아르바이트돈으로재테크할 수 있는 대학생 재테크방법, 용돈재테크법
[돈모으는법] 2012년 재테크방법,재무설계방법,20대,30대,40대 재테크방법
돈불리기, 돈불리는방법 알기 위한 필수 정보, 초보재테크돈 불리는방법
재무설계상담, 재테크상담
재무설계비용 알아보고, 무료재무설계 받을 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