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Life Story

차례상놓는법어플, 차례상차리기어플, 차례상놓는방법아이폰어플

반응형

차례상놓는법어플, 차례상차리기어플, 차례상놓는방법아이폰어플




2012.. 설날이 다가오네요..

2012년은 임진년 흑룡의 해라고 하죠..

60년마다 한번 찾아오는 흑룡의 해. !!!!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 가정에 행운이 깃들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설날하면 먼저 생각나는게 어릴때는.. 설날 세배용돈 그리고 설빔이었는데.

요즘에는 .. 차례상.. 홍동백서.. 어동육서..지방시.. 이런게 먼저 생각이 나네요.


설날때마다 차례상 차리는 방법을 알기위해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한참을 헤매이던

기억이 나는데.. 시대가 좋긴 좋아졌나 봅니다.

스마트한 시대라 그런지.. 설날차례상차리기 어플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