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을 위한/6단계-검색엔진/ RSS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기 - 네이트

반응형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기 - 네이트 검색엔진에 내 블로그 등록하기


하나 하나 해나가다 보면 어느새 파워블로거가 되어 있는 내 모습이 보이실 겁니다. 모두들 희망을 가지고 블로깅을 하죠 하지만 열정과 인내가 없다면 파워블로그도 전문블로그도 되기 어렵다는거 아시죠. 그리고 끊임 없이 먹을거리를 찾아야 한다는거...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거, 내가 가장 잘 아는걸 찾아서 블로깅을 해야쥐.. 이게 좋겠다라고 하면 얼마 안가서 포기하고 말죠.

오늘은 네이트 검색엔진에 내 블로그를 등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러 바로가기

네이트 검색엔진에 블로그 동록하러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등록 첫 화면이 나타납니다. 왼쪽 하단 빨간 박스를 보시면 일반등록 신청 항목을 클릭합니다.




일반등록 신청을 클릭하시면 일반등록을 진행하기 위한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에서 일반등록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일반등록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등록 신청확인 란이 나타나는데 URL을 기입하여 확인 후 이전 등록 사항이 없으면 약관 동의 화면이 나타난답니다.



약관 확인 및 동의 화면이 나타나는데 하단에 있는 일반등록심사를 신청합니다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사이트 신청자 정보 입력 란이 나타나는데 항목 하나 하나 보실 경우 큰 어려움 없이 입력 가능 하답니다.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입력된 정보를 재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확인 후 일반 등록 신청을 마칩니다. 를 클릭하셔야 마무리가 된답니다.



확인까지 마치면 신청 접수 완료 화면이 나타난답니다. 여기서 보시면 신청번호라고 있는데 적어 놓으시면 나중에 블로그 등록 진행 현황을 파악하실때 편하답니다. 신청번호는 필히 적어 두세요. !!!


수고하셨어요. 어때요 번거롭죠. 하지만 검색엔진 하나하나 등록하고 확인 메일 기다리고, 이러한 사항들이 내 블로그가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생각하세요.

2010/09/05 - [5단계 - 검색엔진 / RSS] -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기 - 다음
2010/09/05 - [5단계 - 검색엔진 / RSS] -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기 - 야후
2010/09/05 - [5단계 - 검색엔진 / RSS] -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기 - 구글
2010/09/05 - [5단계 - 검색엔진 / RSS] - 검색엔진에 블로그 등록하기 - 네이버
2010/08/28 - [5단계 - 검색엔진 / RSS] - 블로그 RSS를 검색엔진에 등록 하는 방법.


[관련연관글]
티스토리장점.티스토리하면좋은점
대학생재테크방법, 아르바이트돈으로재테크할 수 있는 대학생 재테크방법, 용돈재테크법
[돈모으는법] 2012년 재테크방법,재무설계방법,20대,30대,40대 재테크방법
돈불리기, 돈불리는방법 알기 위한 필수 정보, 초보재테크돈 불리는방법
재무설계상담, 재테크상담
재무설계비용 알아보고, 무료재무설계 받을 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