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재무설계

재무설계내용, 재무설계하는이유

반응형

재무설계내용, 재무설계하는이유

 



사람들은 돈을 모으기 위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 재테크 할 방법들을 찾고 있습니다.
주식.. 펀드.. 부동산.. 경매.. 저축.. 연금.. 수없이 많은 재테크 방법들이 있지만
,
실제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은 많지가 않습니다
.
고스톱을 쳐서 돈벌었다는 사람들이 많지가 않듯이
..

하지만 실제로 돈을 모은 사람들은, 돈을 번 사람들은 자신들이 돈을 벌었다고 얘기하지 않습니다
.
한순간 돈을 번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돈이 돈을 모을 수 있게끔.. 돈이 누수가 되지 않도록
..
관리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흐른 후에는 내가 가진 자산이 보이는 것입니다
.

돈을 가진 사람들.. 돈을 번 사람들은 재테크 보다는 재무설계를 시행하기 때문입니다

재무설계에 대해서 많은 얘기들을 듣지만, 실제로 피부에는 와 닿지 않습니다
.
순간적으로 눈에 보이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사람들은 재무설계에 대해서 깊게 생각하지를 않는것입니다
.

재무설계에 대한 오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
돈 있는 사람들이 하는게 재무설계라는 생각
..."

하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 보다는 재무설계를 받고 재테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
언제,,, 어느 순간에.. 어떻게 내가 힘들게 번 돈을 관리를 하고, 불릴 것인지를

전문가들과 얘기하는 것입니다
.

 

 















  하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재무설계를 받고, 재무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재무설계가 보편화되면서, 재무설계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
 
재무설계센터에서 잠재되어 있는 미래고객 유치를 위해서 무료재무설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설계] : 무료재무설계 및 재테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무료재무설계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