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Life Story

성형수술 잘하는 곳이 아닌 믿을 만한 곳을 선택.

반응형

성형수술 잘하는 곳이 아닌 믿을 만한 곳을 선택.


piumerosse6
piumerosse6 by rent-a-moose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성형 수술
은 사람의 몸 부위나 얼굴을 외형적으로 수정하는 것을 말 합니다. 미적인 욕구를 채우기 위하여 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람의 신체를 수술적 기법을 통해 원래의 기능을 회복시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

성형수술의 분야는 크게 미용성형수술 레이저를 이용한 성형수술 재건성형수술 분야로 나누어집니다 . 이러한 성형수술은 잘하는 곳이 아닌 믿을 만한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 

좀더 나은 삶을 위해 성형 수술을 하는 사람도 있으며, 어쩔 수 없는 사항으로 인해 성형 수술을 하는 사람도 있으며, 미래를 위해 성형 수술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성형 수술이 예전과는 달리 인식 면에서 많이 변해,  거리감을 덜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성형 수술을 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 입니다.  

하지만 성형 수술을 하기전에 여러가지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는 것만큼 나중에 사후 관리를 잘해주는 곳에서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성형외과/피부과 360도 몸매미인 프로젝트 온라인 상담신청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Rita N
Rita N by pedrosimoes7 저작자 표시

성형 수술은 누군가에게는 자신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성형 수술을 하기전에 한 번 쯤 생각해봐야 할 사항들이 있어 소개합니다 .
 

1. 성형 수술은 자신을 위한 수술이다.

성형 수술을 다른 사람의 권유에 의해서 마지못해 하거나 수술결과를 다른 사람의 의견으로 판정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남에게 보여주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외모상의 결점을 교정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사회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적 입니다. 그래서 수술의 결정이나 결과 판정을 본인 스스로 해야 합니다 .

 

2. 지나친 결과보다는 자연스러운 것이 났습니다 .

성형수술의 결과가 과도하게 된 경우는 부작용이 따르기 쉽고, 재 교정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또 아무리 수술 결과가 좋다고 하여도 인위적으로 수술한 표시가 나면 어색하고 쉽게 질리게 되며 이런 것보다는 수술한 표시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결과가 제일 좋습니다.

 

3.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수술이 좋습니다.

유명한 연예인의 외모다 다른 사람의 수술 결과를 그대로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것보다는 자신의 조건에 따라 무리하지 않은 수술 방법으로 개성을 살리는 것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4. 유행의 실험대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

대중매체에 소개되는 새로운 수술방법이라든가 수술재료 기구 등을 마치 최신의 것이면 무엇이든지 좋다는 식으로 받아드리는 경우가 있지만 이러한 정보의 상당수는 과장된 것이거나 충분한 검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은 패션처럼 유행에 따라 쉽게 갈아 입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유행에 따르기 보다는 충분한 임상 결과를 얻은 보증된 방법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

 

5. 충분한 시간적,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성형수술은 급하게 하여야 하는 수술은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수술 후 경과도 개인차가 있게 마련입니다 .그러므로 수술을 할 때는 회복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있을 때 받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

 

6. 자신의 외모는 자신이 만드는 것입니다 .

성형 수술만으로 외모를 다듬을 수 있는 아닙니다. 일상생활 중의 태도나 말씨 등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은 사람의 격을 높이고 자신을 다듬고 갈아서 빛낼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꼭 필요합니다.

 

7. 좋은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의사와 환자가 같이 노력해야 합니다 .

수술실을 나온다고 해서 수술이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수술 후에 지켜야할 주의 사항이나 관리 방법을 충실히 따르도록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수술 후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경과를 점검해 보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

 

Electrolite
Electrolite by Robin UD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무엇보다도 성형 수술을 하기전에 이곳 저곳 알아보고 믿을 만한 곳에서 성형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잘못된 일에 빠질 수 잇는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에 청결하고 이것 저것 상담을 친절하게 받아는 병원을 찾고 수술 후에도 관리를 잘해주는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비용이 조금 비싸다 하더라도 되도록 수술 후 서비스에 만족할 만한 병원을 찾아야 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



자료 출처 : http://lk011210.tistory.com and 위키백과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참!!! 왼쪽에서 계속 따라다니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