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식 시작시간 끝나는시간, 주식 개장시간 폐장시간

반응형

주식 시작시간 끝나는시간, 주식 개장시간 폐장시간  


 

주식 정말 어렵습니다.

주식 대가들은 얘기를 하죠.

무릎에 사서 어깨서 팔아라..

 

일반인들이 어떻게 그게 되나요.

하루하루가. 일분 일초가 조바심인데.

 

내가 사면 내리고.. 내가 팔면 오른다.

이게 일반인들 주식 트렌드죠..

 

일반인이 기관에게 이길 수 없다 그러죠.. 정보 싸움에서 이미 지기 때문에

일반인.. 즉 개인투자자가 주식시장에서 이익을 보기 위해서는

말 그대로. 엉덩이가 무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잘아는 기업에 투자를 해서.. 주구장창 오를때까지..

뚝심있게 기다리는거.. 근데 이게한창 기다리다가..

하도 안올라서.. 팔면.. 이게 또 뛴다 이겁니다. 사람 환장하게


주식 개장시간 폐장시간에 대해서 포스팅하려다가 삼천포로 빠질뻔 했습니다. 


주식 거래시간 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오전 09:00 시작해서 

오후 3시 30분에 마감합니다.  





미국의 경우는 우리보다 30분 늦게 시작해서 30분 늦게 끝나고

일본이나 중국, 홍콩의 경우는 점심시간이 있습니다. 


영국이나 독일의 경우는 우리보다 일찍 시작해서 우리보다 늦게 끝나네요. 





아래 자료는 증시 휴장일 입니다. 말그대로 주식거래를 할 수 없는 날이죠.. 


한국 미국 일본 중국등의 증시 휴장일을 볼수가 있는데 일본이 증시 휴장일이 거의 매달 있네요. 




 

재미로 알아보는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입니다. 


부럽습니다. ^^


이수만 회장, 양현석 대표, 배용준, 한성호 함연지박진영, 박순애 견미리 고현정 장동건 

순으로 주식 부자 순위가 나오는데,,,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이지만.. 

오뚜기 3세 이기도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