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차타댄스 춤이란, 바차타댄스 춤추는방법

반응형

바차타댄스 춤이란, 바차타댄스 춤추는방법


바차타 댄스

동영상을 실제로 보면 이게 춤인지.. 아니면 그냥 부비부비 하는건지 알기가 어렵네요.

 

그냥 몸을 밀착시켜서비비는 동작이 많이 있네요.

 


바차타 댄스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하는데,

라틴 댄스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춤인 부르스와 비슷한 형태이며

댄스 스포츠로 비교를 하면 룸바(Rumba)와 바슷한 댄스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바차타 댄스를 일반적으로 연인간의 사랑의 춤이라고 말하는데

연인이 아닌 사람들이, 남자/여자간의 호감이 잇을 때 춤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야한 춤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하면 신체 스킨쉽이 많이 있어서 정말이지 남녀간에 끈끈한 교감이

오고 갈 수 있는 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바차타 댄스는 다이어트 춤으로도 유명한데,

안무는 단순하지만 허리와 골반을 연속해서 계속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엉덩이와 골반, 그리고 허리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바차타 댄스 동영상을 보면 엉덩이와 골반 허리를 주로 사용하면서

춤을 추는데.. 어떤 동영상은 민망하기도 하네요.




반응형